회사로고

Top
기사 메일전송
포항시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, 5월 가정의 달 맞아 지역 내 장애인들에게 선물 전달
  • 편집국 정임석
  • 등록 2022-05-08 23:57:26
기사수정
  • -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내 장애인 및 재가 장애인 180명과 복지관 이용 아동 37명을 대상으로 선물과 함께

5월 가정의 달 맞아 지역 내 장애인들에게 선물과 카네이션 전달모습

▪ 포항시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(관장 김흥수)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내 장애인 및 재가 장애인 180명과 복지관 이용 아동 37명을 대상으로 선물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.

 

▪ 어린이날을 맞아 5월 3일(화), 4일(수) 양일간 배움나눔봉사단과 포스코 냉연부 제1냉연공장의 후원으로 아이들에게 장난감, 보드게임, 축구공 등 즐겁게 활동 할 수 있는 선물을 전달하였다. 또한 5월 4일(수), 6일(금)에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지역 내 장애인들에게 카네이션을 달아드렸으며 저소득 재가 장애인들에게는 카네이션과 함께 건강기능식품(뉴케어) 1박스를 함께 선물로 준비하여 지역 내 장애인들에게 정서적 지지를 제공하고 건강기능향상을 도모하였다.

 

▪ 포항시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김흥수 관장은 “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린이날 및 어버이날 지원을 통해 지역 내 장애인들에게 지역주민들의 마음이 담긴 선물로 감사를 전함과 동시에 그 동안 코로나19 상황의 장기화로 지친 장애인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길 바란다. 앞으로도 우리 복지관은 지역사회 내 소외된 장애인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고민하고 진행할 계획이다” 고 전했다.

0
dummy_banner_2
dummy_banner_3
모바일 버전 바로가기